sm7플레저에디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폰지기 조회 4회 작성일 2020-09-15 20:00:15 댓글 0

본문

2009 르노삼성 SM7 뉴 아트 SE23 플레저


느릅나무 : 그래서 판다는겨
산다는겨
눈탱이칠놈기다린다는겨 뭐여

2011 르노삼성 SM7 뉴 아트 SE23 플레저

설명

르노삼성 SM7 2.5 V6 RE 시승기(RenaultSamsung SM7 2.5 V6 Test drive) - 2017.04.04

르노삼성 전 차종 시승회에서 아주 오랜만에 SM7을, 2.5 V6는 처음 타봤습니다. SM7은 확실히 안팎으로 오래된 차라는 분위기가 물씬하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는 갖추고 있습니다. 예를 들어 공회전에서도 조용하고 주행 중에도 방음이 잘 된 편입니다. 하체도 포근합니다. 많은 판매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수요가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. 2열의 레그룸이 넉넉한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.
동력 성능은 실용영역에서는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. 초기 반응이 좋아서 운전의 편의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. 가속하면 초기 반응 대비 동력 성능이 인상적이지는 않습니다. 0→200km/h로 끊어서 보면 쏘나타 뉴 라이즈 2.0과 비슷합니다. 변속기는 하체처럼 부드러운 편이고, 고속 안정성이나 회전 성능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듭니다.
르노삼성 SM7 2.5 V6 RE 주요제원
차체 사이즈 4,995×1,870×1,480mm, 2,810mm
엔진 2,495cc V6 가솔린
최고 출력 190마력/6,000 rpm
최대 토크 24.8kg.m/4,400 rpm
변속기 6단 자동
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/멀티링크
타이어 225/45R18 한국타이어 옵티모 H431
공차중량 1,635kg
복합 연비 리터당 10.2km(도심 8.9km, 12.2km)
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://tvcast.naver.com/hansangki
한상기 페이스북 https://www.facebook.com/HanSangKi0755
한상기 엠군 채널 http://www.mgoon.com/ko/ch/sangkihan
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://blog.naver.com/low_quality
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-IBt8pM8hWx8wiwjcDLdIQ
나무s05 : 이아저씨 운전잘못하네 그렇게운전하면 어떤차든 7보단 더심함
De C : Sm7 지금 중고로 사기엔 가성비 좋은듯 실내도 적당히 넓은편인데다가 정숙하고 ㅋㅋ
배경수 : Sm7 뉴아트2.3 ( 프레스티지)풀옵션 차주입니다~디자인,정숙성,주행질감
VQ 엔진,6기통,제네시스 안부럽네요~
새차로 사서22만째 운행중입니다~
50만찍을 예정입니다~잔고장없어요.
나름만족하며 타고있어요!
ThePodori : 감가가 엄청난 차,,,같은시기에 나온 hg보다 중고차 감가가 심하죠,,,
두근두근뛰는 가슴 : Sm6타다 7으로 변경, sm6 전자식 에어컨 버튼이 사용해보니 많이 불편했음. 보기는 좋았는데 직관적인 것이 더 좋더라구요. 다른차를 안타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그냥 만족하면 된다고 봅니다
두근두근뛰는 가슴 : 운전을 잘못하시는듯.. 보는 사람이 불안하네요
파란용암 : 실내가 안이뻐
이상연 : 지금 실 차주로써 중고값 싼거 빼면 장점이 하나도 없음 진짜 미션이 뭣같아서 다시는 사고싶지 않은 차 대학생이라 기름값도 미친듯이 많이 나가서ㅜㅜ
JAEPIL CHOI : 레이싱카 타세요
에보루타인 : 삼성 대체 뭐하냐 ㅜㅜ SM7 후속 쌈빡하게 하나 개발해서 만들어라 ~ 그랜져 K7 타기 싫은 사람 많은데

... 

#sm7플레저에디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8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theone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