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알감자 조회 5회 작성일 2020-09-16 11:19:09 댓글 0

본문

[공부가 머니? 선공개] 서울대 커플! 수학 신동 조부모의 공부비법은? 20200710

★★★More "what is study" clips are available★★★

iMBC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ent/WhatIsStudy/index.html

WAVVE
https://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T70558S\u0026page=1
표토르 : 공부만 죽어라고 하고 스카이가서 인성은 바닥이고 나라가 어찌되든 국민의 생명을 볼모로 시위하는 의사나부랭이가 탄생하는 것이지요
왜 15%만 재능있는 공부를 100%모든 학생에게 강요합니까?
우리나라는 땅덩어리가 작아도 인재가 엄청난 나라입니다
춤 노래 컴퓨터 운동 잘하는 쪽으로 소질을 살려서 그 분야에 뛰어난 사람으로 키워주는 교육을 해주십시오
그리고 도덕 공부를 그딴 식으로 시킬거면
차라리 명상을 한시간 시키세요
명심보감 듣는게 자라나는 아이들 인성에 훨씬 도움됩니다
민서님 : 할머니께 수학배우고 할아버지께 국어배우고 아빠께 영어배우고....
Js ga : 사당오락...오진다 졸리면 자는데
이창현 : 저 정도면 진심 서울대 가야하는게 국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학습환경도 갖추어져 있는데다 이과든 문과든 롤모델들이 바로 옆에 있네 ㅋㅋㅋㅋㅋ 서울대 못가면 눈치 보이겠네 ㅋㅋㅋㅋ
이준석 : 저 친구도 나중에 가면 알겠지.. 수학의정석 집필자가 얼마나 대단하신걸
신주형 : 1:28 지금은 현우진 뉴런
갓기범 : 이괴 문과 ㅋㅋㅋㅋ 미띤
인생에너무과몰입하지마세요 : 생선님....
Y.B N : 수학의 정석은 말 다했지 ㅋㅋㅋㅋ
이서연 : 와 70년대에는 서울대학교에 다니는 여자가 한 동네에서 한두 명 나올까 말까할 정도로 보기 드물었는데, 수학의 정석을 지필하신 저 분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 서울대학교를 다니셨다니 참 대단하시다.

[공부가 머니?] 포인트는 엄마의 절대 권력? 공부 칭찬과 보상을 포인트로! 20200710

★★★More "what is study" clips are available★★★

iMBC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ent/WhatIsStudy/index.html

WAVVE
https://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T70558S\u0026page=1
스텔라t v : 솔직히 리셋은....
Ook Susu : 아이들한테 제발 좀 이런거 시키지맙시다
공부만 시키고 tv도 못보게 하면
학교가서 찐따되요 요즘 애들이 어떤줄알아요?
계속 이렇게 살면
고등학교가서 자살확률이 더
높아질수도 있어요
이렇니까 대한민국이 자살확률 제일 높지
이것이 바로 헬.조.선
지민니 : 너무 포인트에 매달려 살면 안됌.. 포인트 때문에 숙제나 공부하면 나중에 커서도 조금만 뭐 하면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 할 확룰이 높아요
빵댕이 : 아니 포인트 저거는 도대체 무슨 교육방식인지 ..ㅋㅋ
ᄋᄋ : 진짜 난 저런 거 싫다
방아리 : 아니 .. 어떻게 남매가 저렇게 ... 친할수가
김순화 : ㅋㅋ우리집도 TV없어서 맨날 책만보는데 ㅜ
김태형미래아내 : 저거 진짜 별로임.. 끈기있는 엄마라면 끝까지 해주겠지만 대부분의 부모는 저거 하다가 귀찮아서 거의 안주지 않을까.. 우리 엄마도 저거 하다가 귀찮아서 지금까지 쌓인 포인트만 해도 1000개는 넘을거임
구리굴이 : 울엄마도 나한테 칭찬 스티커 붙여줬는데 어릴 때부터 귀차니즘 때문에 칭찬 스티커 있는데도 안 모음
ᄒᄉ : 갖고와바 라는 소리가 제일 소름 돋아

[공부가 머니?] 딸들은 공부 삼매경! 아침 식사보다 공부가 좋아요(?) 20200529

★★★More "what is study" clips are available★★★

iMBC
http://www.imbc.com/broad/tv/ent/WhatIsStudy/index.html

WAVVE
https://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T70558S\u0026page=1
수학선생님 : 1:46 공부 관련 영상 볼려고 튼건데 이것만 보내 ㅇㄴ
뭉올 : 아이스크림홈런이랑 밀크티그런거 완전재밌고 쉬운데..
저거 돈많아야가능.....ㅎ
ᄏᄏ : 어떻게 저러지...나는 밥 다 먹고도 공부하기 싫어서 일부러 깨작깨작하는데
뽕삥빵 : 무슨 아침밥을 테라스 에서 먹어......
쀼뎅 : 방큰거 개부럽.ㅋㅋㅋ,
생각이많을땐레몬사탕이지 : 저거 기계 이름 아이스크림인데 안에 존잼이야
뚜밀ღ : 처음에 방이 우리집 거실보다 넓다는 댓글보고 에이.. 장난으로 말한거겠지... 했는데 영상 보니까 진짜 우리 집 거실만 함 방이 ㅋㅋ ㄷㄷ
강태현 무기징역 : 근데 홈런 개 쉬운뎈ㅋㅋㅋㅋㅋㅋㅋ
그래서 풀 맛 나고
서연꿍 : 아 진짜 부럽다 공부할 맛 나겠다 시발... 쟤네는 전생에 뭔 공을 세웠길래 부모를 저리 잘 만남 난 뭐 나라라도 팔았나
아그 : 다들 배아픈가ㅋㅋ

... 

#창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9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theone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